해온마취통증의학과

스포츠·아티스트클리닉

홈 > 스포츠·아티스트클리닉 > 스포츠·아티스트클리닉

01 스포츠 클리닉

스포츠 활동으로 손상을 입은 전문 운동선수뿐만 아니라 일반인을 대상으로 주사치료와 도수/운동치료를 통한
비수술적 치료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정확한 진단과 안정감있는 치료에 기반하여 신체-기능회복과 통증 개선으로 일상생활 및 스포츠 활동으로 빠른 복귀를
도와드리겠습니다.

02 아티스트 클리닉

이제 '예술가의 통증은 당연하다'라는 시대는 지났습니다. 예술가의 영역은 스포츠 영역과 비슷한 부분이 많지만
그들만이 가지는 독자적인 특성이 존재합니다. 따라서 아티스트에 대한 이해와 전문적인 접근이 필요합니다.

'해온마취통증의학과'는 단순히 의학적 지식으로만 접근하지 않습니다. 예술 분야를 전문으로 했었기에 해당 분야의
전문 지식도함께 함양한 의료진의 다년간 연구와 노하우로 예술인들을 위한 전문성을 갖춘 진료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티스트를 위한 치료 Focus'

• 아티스트와 관련된 모든 부분의 체계적 관리 및 상담
  • 과사용증후군으로 인한 질환의 치료뿐만 아니라 예방적 차원의 컨디셔닝 관리
  • 올바른 움직임 회복으로 연주-능력 향상
  • 근육의 바른 사용
  • 어린 아티스트에서 성인 아티스트 까지 연령별 맞춤 진료
  • 아티스트들의 바른 자세 교정
  • (음악 교사와의 협업을 통해)결함이 있는 테크닉 교정
  • 신체 인지 훈련, 근-긴장 조절 훈련으로 연주-능력 향상
  • 체형 교정 및 코어-운동으로 연주활동의 안정성 제공
  • 개인 맞춤형 인체-공학적 제품 설계로 치료의 완전성 제공.
해온마취통증의학과의원 서울시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508(구의동 234-9) 일진빌딩2층 대표 이은영
전화번호 02-456-9703 Fax 070-4009-7570

Copyright ⓒ 해온마취통증의학과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로그인 메이크24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