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온마취통증의학과

주사치료

홈 > 주사치료 > 주사치료

01 신경차단술

단순히 통증을 없애주는 주사치료가 아닌 원인부위의 치료로 근본적인 치료가 됩니다.

02 인대재생치료(프롤로)

뼈와 뼈을 이어주고 지지하는 인대의 약화로 발생하는 관절과 척추의 통증을 경감시키기 위해 고농도 포도당을 손상 부위에
직접 주사합니다. 전문의가 직접 손상부위를 확인하면서 정확한 곳에 투여해 힘줄, 인대, 연골, 관절낭 등을 강화합니다.

03 효소주사제

신경과 조직의 국소적 부종을 가라앉히고, 염증의 감소 및 혈류의 개선을 가져오며, 유착조직이 서서히 용해될 수 있는
치료제입니다. 또한 급성 디스크에서 필수적으로 따라오는 신경근의 유착이 만성 디스크로 가는 주 원인인데,
이를 방지하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

04 DNA주사(PDRN, 조직재생주사요법)

인체와 가장 유사한 조성의 DNA 조각으로 세포 재생을 촉진하여 상처를 빠르게 회복시키면서 흉터 생성은 줄여주는
신물질입니다. 유럽 등지에서 이미 의약품으로 허가받이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전문 의약품으로 허가 받아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상처 치료와 조직재생을 촉진시켜주는 용도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물리치료

물리치료는 열, 광선, 전기, 초음파, 운동 등을 이용하는 의학적 치료의 한 분야로 정확한 진단 후에 정확한 방법 (부위, 빈도, 강도 등)으로 처방하여야 합니다.

도수치료

척추관절의 문제를 치료사의 손을 통해 치료하여 역학적 움직임을 회복하고 통증을 완화시키기 위해 비수축성 구조물인 관절에 숙련된 외력으로 움직임을 유도하여 수축성 구조물(근육, 인대)의 탄력성과 수축력을 회복하는 방법입니다.
해온마취통증의학과의원 서울시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 508(구의동 234-9) 일진빌딩2층 대표 이은영
전화번호 02-456-9703 Fax 070-4009-7570

Copyright ⓒ 해온마취통증의학과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로그인 메이크24 바로가기